Zen Planner 직원 앱 리뷰
Zen Planner Staff App은(는) Zen Planner LLC에서 개발한 무료 Android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이는 건강과 피트니스 하위 카테고리에 속하는 라이프스타일 앱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피트니스 비즈니스 직원은 어디에서나 비즈니스와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사용자가 비즈니스의 전체 일정을 확인하고 해당되는 세션만 볼 수 있는 일정 필터링, 클래스 수용 인원 정보 미리보기, 예상 참석률에 따라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
또한,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클래스, 약속 및 이벤트에 대한 고객 체크인, 모바일 기기에서 약속 예약, 클래스 알림 보기 및 고객을 위한 알림 해결, 미납 요금에 대한 결제 수집, 웨이버와 계약서와 같은 문서에 고객 서명, 고객 프로필 정보 및 사진 업데이트, 여러 비즈니스에서 코치로 활동하는 경우 모든 Zen Planner 계정에 로그인할 수도 있습니다.
그러나, 이 앱에 로그인하려면 유효한 직원 자격 증명이 있어야 하며, 피트니스 비즈니스는 Zen Planner를 사용해야 합니다. 앱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, 전체적으로 Zen Planner Staff App은 어디에서나 비즈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도구입니다.
Zen Planner Staff App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Zen Planner Staff App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